LOADING
카플렉스, 투싼·그랜저 등 신차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주목’Hyundai
2020-10-19 17:04:19
현대차 4세대 투싼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카플렉스(대표 이상훈)는 10월 가을철을 맞아 신차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차 신형 투싼, 더 뉴 그랜저, 아반떼 , 신형 싼타페, 팰리세이드, 제네시스 G70, G80, G90, GV80, 기아차 신형 카니발, 더 뉴 K5, K7, K9, 쏘렌토 등 국산차 전차종이 대상이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수입차 장기렌트를 비롯해 자동차리스 무보증, 특가 이벤트도 포함된다.


카플렉스 측은 "무료견적 신청을 통해 특판 가격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며 "차량옵션이나 주행거리, 중도반납 시 수수료, 인수 및 반납하는 경우 조건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한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카플렉스는 빠르고 정확한 비교견적을 통해 여러 렌트카 회사들의 월 렌트료를 바로 확인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최적의 시스템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지원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등 차별성을 강화했다.

더 뉴 그랜저


이상훈 카플렉스 대표는 “서울과 경기뿐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등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1:1 맞춤 컨설팅 견적과 방문상담도 지원한다”며 “카플렉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서 사후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고객을 관리한다”고 말했다.

ysha@dailycar.co.kr
[관련기사]
  • 현대 EF 쏘나타
    현대 EF 쏘나타
  • 2014 부산국제모터쇼, 그랜져 디젤
    2014 부산국제모터쇼, 그랜져 디젤

2020 오토디자인어워드
12. 10~13, KINTEX, 오토살롱위크
10. 21~23, COEX, 인터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