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부가티, 럭셔리 홈 오디오 스피커 공개..디자인 차별점은?

Bugatti
2020-12-17 09:41:02
부가티 로얄 스피커


[데일리카 손용강 기자] 하이퍼카 브랜드 부가티가 16일(현지 시각) 타이달 오디오(Tidal Audio)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프리미엄 홈 오디오 스피커 라인을 선보였다.

하이엔드 럭셔리로 유명한 부가티의 고급스러움을 이끌어오며 로얄(Royale) 제품군을 집안까지 들여놓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스피커의 테마는 기본적으로 모노코크 혹은 듀오톤 캐비닛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부가티 로얄 스피커


부가티 하이퍼카의 다양한 베니어판과 마감재를 구매자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하게, 새롭게 선보인 스피커 또한 구매자가 지정하여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탄소 섬유, 가죽, 귀금속, 다크 알루미늄, 직물, 그리고 광택 스테인리스 스틸 등 스피커에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와 재질을 고를 수 있다.

부가티 로얄 스피커

고급스러운 홈 오디오에는 부가티 로고 배지가 부착되어 있으며, "Tidal for Bugatti"이라는 상표는 뒷면에 위치하고 있다.


이 로얄 스피커는 키가 56.6인치(약 143cm)이고 몸무게는 352파운드(약 159kg)으로 상당한 크기를 자랑한다.

부가티 로얄 스피커

또한, 알루미늄 다이아프램과 함께 두 개의 프론트우퍼와 4개의 서브 우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하나는 모두 흰색이고 다른 하나는 검정색 스테인리스 스틸로 마감되어 있는 블랑크 에디션(Edition Blanc)과 누아 에디션(Edition Noire)도 각각 15대씩 한정판 버전도 공개되었다.


부가티 로얄 스피커

지난 몇 년간 포르쉐와 람보르기니와 같은 하이엔드 하이퍼카 제조업체들은 지속적으로 홈 스피커를 선보였고, 각 브랜드 디자인의 양상을 재현했다.

이에 따라 부가티도 동일한 의도로 홈 오디오 스피커를 선보인 것으로 보인다.

부가티 로얄 스피커


차이점이 있다면,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며 상대적으로 더욱 가정용 디자인을 중점으로 제작했다는 것이다.


ykson@dailycar.co.kr
[관련기사]
  •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
  • XL1
    X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