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x

캐딜락, 준중형 SUIV XT4 출시 계획..라인업 강화로 한국시장 공략!

Cadillac
2021-02-08 14:25:02
XT4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캐딜락이 준중형 SUV 시장을 공략하는 신차 XT4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이를 통해 캐딜락이 판매하는 세단 및 SUV 전 모델이 국내 시장을 두드리게 됐다.


8일 캐딜락은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준중형 SUV 세그먼트를 공략하고 차세대 럭셔리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XT4를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XT4 출시를 기점으로 CT4, CT5 등 세단 라인업과 XT5, XT6, 에스컬레이드 등 SUV 라인업 까지 모두 북미시장과 동일한 풀 라인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된다.


18일 출시될 XT4는 캐딜락의 독자적인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돼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로운 퍼포먼스, 디지털 세대에게 익숙한 커넥티비티 기반 기술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동급 세그먼트 중 가장 넓은 2열 레그룸 및 적재공간을 갖춰 SUV로서의 활용성을 강조한다. 이밖에 다양한 외장색상을 통해 첫 캐딜락 SUV를 선택하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캐딜락 XT4


한편 캐딜락은 XT4 출시에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리뉴얼 한다. 캐딜락은 XT4와 관련한 모든 디테일을 오는 18일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19일부터 3월 3일까지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전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shlim@dailycar.co.kr
[관련기사]
  • 포르쉐,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티저 이미지
    포르쉐,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티저 이미지
  • 퓨처론 콘셉트카
    퓨처론 콘셉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