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닛산, 신형 캐시카이 티저 이미지 공개..디자인 포인트는?

Nissan
2021-02-15 10:23:02
캐시카이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14일(현지 시각) 닛산이 신형 캐시카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형 캐시카이는 2019년 공개된 닛산 IMQ 컨셉의 디자인을 계승한다.

닛산 신형 캐시카이 티저 이미지


헤드라이트의 경우 상단부에는 주간주행등이, 하단부에는 전조등이 위치한 'ㄷ'자 형상의 구성을 채택했다. 또한 티저 속에서는 파란색의 차체 색상과 달리 A필러에 검은 색상이 사용돼 전반적으로 투톤의 구성이 적용될 것임을 예상해볼 수 있다. 차체 측면의 경우 날카로운 캐릭터 라인이 볼록 튀어나온 리어 펜더와 결합하며 유려한 리플렉션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닛산 신형 캐시카이 티저 이미지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센터패시아에 위치한 12.3인치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며 이전과 달리 물리 버튼들이 최소한으로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트 가죽에는 타공 기법과 함께 다이아몬드 패턴의 자수가 적용됐다.

닛산 신형 캐시카이 티저 이미지


파워트레인의 경우 유럽 시장 전용의 닛산 E-파워 시스템이 적용된다. 닛산 E-파워 시스템은 1.5L 가솔린 엔진을 사용해 190마력 전기 모터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방식으로 구동된다. 이외에도 1.3L 하이브리드 엔진이 140마력과 158마력의 두 가지 출력으로 제공되며 6단 수동 변속기와 CVT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닛산 신형 캐시카이 티저 스케치


한편, 신형 캐시카이는 2월 18일 오전 11시(현지 시각)에 공개될 예정이다.


yhkim@dailycar.co.kr
[관련기사]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푸조 508 PSE
    푸조 508 P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