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BMW, X6 페이스리프트 출시 계획..실내 디자인 변화 예고!

BMW
2021-02-18 01:11:55
BMW 3세대 X6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BMW X6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스파이샷이 공개됐다.


17일(현지 시각) 모터원에 따르면 BMW는 X6의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대대적인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다. BMW 출시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X6의 페이스 리프트를 준비하는 것은 현재의 인테리어 기술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BMW X6 스파이샷


주행 테스트 중 포착된 프로토타입은 겉에 위장막이 덮여있지 않아 현재 외장 디자인은 아직 업데이트가 돼 있지 않다는 것을 시사한다. 하지만 헤드램프로는 현재 판매 중인 X6와 다른 임시 클러스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새로운 그래픽의 헤드램프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토타입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스크린이 포함된 커브드 하우징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하나는 디지털 계기판용, 다른 하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용으로 사용된다. 중앙 디스플레이에는 공조 장치 제어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토타입 모델에서는 여전히 물리 버튼이 존재하지만 독일어로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적힌 작은 스티커가 붙어 있다. 또 현재보다 훨씬 더 작은 변속기 레버 디자인이 눈에 띈다.

BMW 3세대 X6 (출처 BMW)


한편, X6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최소 10~12개월 정도 후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yhkim@dailycar.co.kr
[관련기사]
  • The new Porsche Panamera
    The new Porsche Panamera
  • Mercedes SL65 AMG Black Series
    Mercedes SL65 AMG Black S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