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벤츠, 신형 C 클래스 디자인 유출..베이비 S 클래스

Mercedes-Benz
2021-02-22 14:14:02
C클래스 W206 유출 사진


[데일리카 김용현 기자] 이달 공개를 앞둔 신형 C 클래스의 이미지가 유출됐다. 벤츠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적용된 신형 C 클래스는 플래그십 세단 S 클래스의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된 모습이다.


21일(현지 시각) 카버즈 (Carbuzz)는 신형 C 클래스의 이미지 관련 소식을 보도했다. 오는 23일 공개를 앞둔 신형 C 클래스는 벤츠의 디자인 철학인 감각적 순수함(Sensual Purity)을 바탕으로 최신 S 클래스의 이미지를 줄여놓은 모습이다.

C클래스 W206 유출 사진


선 굵은 캐릭터 라인 대신 우아한 볼륨감을 강조한 신형 C 클래스는 인테리어에서도 최신 S 클래스를 빼닮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벤츠의 최신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디자인은 세로형태의 커다란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클러스터, 인체공학 설계, 물리버튼 최소화 등으로 첨단 이미지를 강조한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V6 엔진이 사라지고 4기통 엔진이 주력 파워트레인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전 트림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사용돼 배출가스 감소, 출력 향상, 연료효율 등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C클래스 W206 유출 사진


벤츠는 오는 23일(현지시간) 신형 C-Class의 최초 공개 이후 왜건 버전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yhkim@dailycar.co.kr
[관련기사]
  • 신형 파나메라 GTS
    신형 파나메라 GTS
  •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